서비스 개요

에임메드 헬스콜센터는 내과, 외과, 소아과 등 15개 진료과목 전문의와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간호사로 구성되어 있으며, 전문의료진에 의한 1:1 전화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건강 및 의료정보, 질병 관리 방안, 질환별 전문의 안내 및 병원 진료예약 등 의료 및 건강과 관련한 종합 상담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, 이중화 미러링 콜시스템 및 정전시 비상자가발전기(UPS) 등 업계 최고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
2013년 현재 70만명 이상의 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HealthLink™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1999년 회사 창립 이래 쌓여온 상담 DB 및 상담 프로토콜을 분석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또한 HealthLink™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는 전문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만족도 및 VOC 를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있으며, 다양한 서비스 교육 및 컨퍼런스를 통해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상담 Quality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프로세스

#

서비스 내용

의사 이미지

건강상담

  • 전문의료진 1:1 전화 건강상담
  • 건강, 의료, 영양, 운동 상담 제공
  • 친절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 제공
병원관련 아이콘

병원안내

  • 전국 30개 대형병원 협진네트워크 구축
  • 지역별 특화 클리닉 안내 및 예약 대행
  • 요양병원 안내 및 예약 대행
청진기 이미지

명의안내

  • 고객별 맞춤 진료과목 안내
  • 질환별 전문의 안내 및 협진 예약 대행
  • 전문의별 수술 가능 일정 확인 및 안내
상담 이미지

일반 상담

  • 고객사별 서비스 안내
  • 서비스별 예약 대행 및 안내
  • VOC 처리